일반게임/괴혼

데굴데굴 쫀득쫀득 괴혼 주제곡 - Blue Orb 임시가사.

K66Google 2019. 1. 30. 13:27


가사 출처 : https://www.nicovideo.jp/watch/sm1445731


알송 두줄 가사. (임시)

-----------------------------

- Blue Orb (데굴데굴 쫀득쫀득 괴혼 주제곡) -

- カヒミ・カリィ (카히미 카리에)- 

.

.

Roll up

굴려올려

your space

너의 우주

your air

너의 공기

your joy

너의 재미

your wind

너의 바람

.

.

Roll up

굴려올려

your sound

너의 소리

your wave

너의 파도

your thought

너의 생각

your spark

너의 불꽃

your touch

너의 접촉

your wall

너의 벽

your sense

너의 느낌

your love

너의 사랑

your feel

너의 느낌

your sign

너의 징표

your soul

너의 영혼

your flash

너의 섬광

your flame

너의 화염

your heat

너의 열

your heart

너의 심장

.

.

wrap up

감싸줘

my breath

나의 숨

my tears

나의 눈물

and my fate

그리고 나의 운명

.

.

wrap up

감싸줘

my prayer

나의 기도

my hope

나의 소망

and my night

그리고 나의 밤

.

.

Orb appeared in the sky

천체가 하늘에 나타났다

.

.

God sent you into orbit around me

신은 너를 내 주위의 궤도에 보냈다

The star..................

별..................

The star.............

별.............

The star............

별............

The star......

별......

The star.....

별.....

The star...

별...

The star

.

- END